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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퇴 원서 승인 절차 변경 안내(자퇴신청 시 필독)

등록일 2019-12-26 작성자 강순정 조회수 3441

 자퇴 신청을 번복하는 학생 수가 증가함에 따라 무분별한 자퇴신청을 예방하며, 전문상담쳬계를 지원하여 중도탈락률을 낮추고자 

다음과 같이 자퇴 원서 승인 절차 변경을 안내드립니다.

  가. 변동 내역

    1) 변경 전: 학생 자퇴신청 → 지도교수 상담 →  학술정보부(도서반납) 확인 → 단과대학[학부(과)] 행정실로 원서 및 동의서 제출

    2) 변경 후: 학생 자퇴신청(미출력) All in Care 아카데믹코칭센터 상담 → 학생생활상담센터 또는 학생지원부(장학수혜) 상담 

              → 재무팀(등록/환불) 상담 → 지도교수 상담 → 학술정보부(도서반납) 확인 → 단과대학[학부(과)] 행정실로 원서 및 동의서 출력 후 제출

                                                                                   (자퇴원서 승인란 6개영역에 모두 담당자 이름이 있는지 필히 확인 후 출력)


  나. 상세내역: 붙임파일 ‘1. 자퇴 원서 신청 및 승인 절차 안내‘ 참조

  다. 적용일자: 2020. 1. 8.(수) 예정

  라. 시스템 이용 매뉴얼: 붙임파일 ‘자퇴신청 시스템 매뉴얼‘ 참조


대체로 아카데믹코칭센터에서 연락이 먼저가지만, 빠른 자퇴신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연락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All in Care 아카데믹코칭센터 상담 : 053-850-5050,5853,5854

  학생생활상담센터 : 학교적응 - 053-850-5238

                       상담서비스 및 교육 - 053-850-5237

  학생지원부 : 업무총괄/학생지원, 장학업무 - 053-850-5211

                교내장학금 - 053-850-5232

                근로장학/교외장학금/외부관리장학회 - 053-850-5233

  재무팀 : 업무총괄 - 053-850-5331

            등록관리업무 - 053-850-5337

            출납업무 - 053-850-5333 

  학술정보부 :대출, 반납, 열람 업무 - 053-850- 5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