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재택수업 1주 연장 및 재택수업 운영 관련 학생 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등록일 2020-04-01 작성자 김수현 조회수 3000

1. 재택수업 연장: 2020. 3. 16.(월) - 4. 11.(토)

2. 대면 수업 시작일: 2020. 4. 13.(월)

3. 재택수업 운영 관련 학생 만족도 조사 실시

  가실시 목적: 교수자에 대한 재택수업 운영 피드백 제공 및 학생 학습권 보호를 위한  

                 재택수업운영 중간점검

  나. 설문 기간: 2020. 3. 31.() ~ 4. 1.() 09:00~24:00

  다. 설문 제목: 재택수업 운영 관련 학생 만족도 조사

  라. 설문 방법: 학생이 수강과목별로 설문에 응답(모바일로는 불가능함. 데스크탑만 가능함)

      [ Tigers+(학생)> 수업업무신청업무재택수업 만족도 조사 ]

  마. 설문 문항: 객관식 6개 문항기술 1개 문항

문항내용

평가점수배점

1. 교수-학생 간에 질의-응답-피드백과 같은 상호작용이 용이하다.

매우 그렇다: 5

대체로 그렇다: 4

보통이다: 3

대체로 그렇지 않다: 2

전혀 그렇지 않다: 1

2. 과제(시험)의 양과 난이도는 적절하다

3. 출결관리 방식은 적절하다

4. 수업 내용은 강의목표와 일치하였다.

5. 강의에 접속이나 송신에 어려움이 없다.

6. 수업준비가 충실하다.

  바. 이 과목의 재택수업 운영과 관련하여 교수님에게 바라는 내용이 있다면 기술하여 주십시오

 

 

 

 

  사. 사후 절차

    1) 교무처에서 학생 설문 결과 수합

    2) 교수자 개별/담당과목별 응답 결과 확인 (4. 2.() 09:00 이후)

      [ Tigers+(교원)> 학사행정수업평가관리재택수업 만족도 결과 ]

    3) 교수자는 학생 설문결과를 재택수업 운영방법 개선에 활용

  아. 설문이 수업평가를 대체하는 것은 아니며수업평가는 종래대로 별도 실시

 

  자. 응답자 정보는 비공개되므로 수업관련 학생 의견을 적극 개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0. 3. 30.

 

교   무   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