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2 폐강 공지 및 폐강 강좌 수강자 수강신청(변경) 안내
2022학년도 2학기 개설과목 중 수강인원 미달로 인한 폐강과목을 붙임과 같이 공고하오니 수강신청 과목이 폐강된 학생들은 아래 기간 중 수강변경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1) 2022-2 폐강 강좌 수강변경 기간
대상 |
변경기간 및 시간 |
비고 |
1-4학년 (폐강 강좌 수강신청자) |
2022. 9. 14.(수) - 15.(목) 09:00-17:00 |
종합정보시스템>수업업무>신청업무>수강신청 (본 수강신청 방법과 동일) |
※ 여석이 있는 과목은 수강신청 시스템에서 수강신청하고 여석이 없을 경우에만 수강허가신청
2) 수강허가서 신청(온라인)
- 종합정보시스템>수업업무>신청업무>수강허가신청(본 수강신청과 동일 조건임)
구분 |
변경일시 |
(학생) 수강허가 신청 |
2022. 9. 14.(수) 09:00 - 9. 15.(목) 12:00 |
(교수) 수강허가 승인 |
2022. 9. 14.(수) 09:00 - 9. 15.(목) 15:00 |
(학사지원팀) 승인내역 수강신청 처리 |
(1차) 2022. 9. 14.(수)17:00/ (2차) 9. 15.(목) 15:00 |
3) 기타 안내 사항
- 폐강 강좌의 수강신청 내역은 9.13.(화) 중 일괄 삭제처리 됩니다.
- 수강변경 시 여석이 있는 과목은 시스템에서 바로 수강신청이 가능합니다.
- 수강허가 신청 후 승인처리가 누락되지 않도록 담당교수님께 수강허가 승인을 요청하여 확인바랍니다.
- 전자출결 및 LMS는 수강내역 정정 후 다음날부터 반영됩니다.
- 폐강으로 인해 추가 신청한 과목의 출석 처리는 단과대학 행정실에서 유고결석원을 발급받아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 폐강강좌 수강변경 후 수강인원에 따른 2차 폐강은 없습니다.